안녕하세요 고객님 라카이코리아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주문량이 많아 전체적으로 지연이 되었으며, 문의 또한 빠른 답변 못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사항 개선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문의가 있으실 경우 공식홈페이지 문의게시판에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라카이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