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라카이코리아 입니다.
현재 문의량이 많아 유선 안내 및 실시간 상담 등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인력 충원에 힘쓰고 있으며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신속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에게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에 적립금 10,000원을 지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해 주신 상품의 안내 되어 있는 기간보다 지연되신 모든 고객님들께 적용되오며,
적립금을 받지 못한 고객님께서는 주문번호와 함께 게시판에 문의 글을 등록해 주시면 확인 후 지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